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 사람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윤종필 국회의원 사무소 개소식
기사입력 2017-08-29 오후 01:40:10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성남 분당갑 당협위원장인 윤종필 국회의원의 사무소 개소식이 8월 28일 열렸다. 사무소는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 풍림아이원플러스 305호에 마련됐다.

윤종필 국회의원은 지난 4월 분당갑 당협위원장으로 임명된 후 분당 지역주민들을 활발히 만나며 지역의 여러 현안을 챙기고 있다.

윤종필 의원은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새누리당(현 자유한국당) 비례대표로 당선돼 국회에 입성했다. 여성장군으로 국군간호사관학교장을 지냈으며, 대한간호협회 감사 및 이사를 역임했다. 현재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여성가족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를 맡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자유한국당 원유철 전 원내대표와 신상진(성남 중원구 당협위원장), 홍문종, 김성태, 안상수, 김명연, 이종배, 송석준, 강석진, 이양수, 이종명, 김승희, 전희경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김옥수 대한간호협회장, 추무진 대한의사협회장 등 보건의료단체장들이 함께 자리했다.

참석한 국회의원들이 축사를 했다. 정우택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나경원 국회의원, 이우현 국회의원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이어 윤종필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했다.

윤종필 국회의원은 “분당갑 사무소는 지역주민 누구나 지역 발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될 것”이라면서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발로 뛰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소식 후에는 김종석 국회의원이 현정부 경제정책의 현황진단 주제로 경제특강을 했다.

주혜진 기자  hjjoo@koreanurse.or.kr

목록